나의 첫 퍼스널 로보어드바이저

오로지, 내 폰에서만 운영되는 국내 최초 모바일 로보어드바이저 KIWI
누구나 맞춤형 로보어드바이저 서비스라고 말하지만 기존의 서비스들처럼 모든 고객의 투자를 하나의 중앙 서버에서 운용하면 개인별로 최적화된 맞춤형 서비스는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KIWI는 개개인의 투자운용을 이용자의 모바일 기기에서 완전히 분리하여 블록 형태로 운용하는 블록체인형 구조를 채용하여 완전한 개인별 맞춤 로보어드바이저 서비스를 실현하고 있습니다. 가상자산 서비스들과 같은 방식으로 이용자의 개인 모바일 기기를 하나의 노드 형태로 운용하여 온전히 분리한 모바일 퍼스널 로보어드바이저 KIWI를 지금 경험해 보세요.

보다 안전한 리스크 방어 시스템

당신의 자산은 소중하니까! 리스크 방어에 무엇보다 진심인 모바일 로보어드바이저
키위는 이용자의 성향에 따라 원금의 3% 수준으로 손절 확률을 방어하는 안정적인 포트폴리오를 제공합니다. A. 기본적으로 적자가 나지 않는 회사 (안정형, 매우안정형) B. 차트가 우상향인 종목 (보통형, 안정형, 매우안정형) C. 하락추세에서 추세 반등을 시도하는 종목 (적극투자형, 투자형, 보통형) D. 시가총액이 일정 수준 이상인 종목 (투자형, 보통형, 안정형, 매우안정형) E. 외인의 매수량이 점진적 증가를 보이는 종목 (보통형, 안정형, 매우안정형) 3개의 성격을 가진 종목 분석 서버에서 크게 5가지 형태로 종목을 분석하고 이를 기반으로 고객의 분석된 성향과 매치하여 포트폴리오를 구성합니다.

시장을 이기는 포트폴리오

DARS™(Divided Accumulation & Rotation System) 기반 모바일 로보어드바이저
DARS™란 Divided Accumulation & Rotation System의 약어로, 오랜 기간 KIWI가 축적해 놓은 빅데이터에 기반하여 개발한 독자적인 분산 매집 로테이션 시스템입니다. KIWI의 독자적인 매집 시스템인 DARS™는 소비자가 주식시장에서 '이기기 위해' '최대한 오랜 기간 나눠서 매집하고 매수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다른 로보어드바이저 서비스 제공사들은 흔히 분할매수, 분산투자, 분산매수 등의 용어를 사용해 ‘나눠 사는’ 행위를 기술하거나 사용하고 있지만, KIWI의 DARS™와 같이 종합적이고 디테일함을 갖춘 시스템은 없습니다.
시장에서 오랫동안 버텨서 수익을 만드는 AI

KIWI QUANT AI

키위의 퀀트 AI는 사람의 개입없이 정량적 데이터에 기반하여 이용자에게 꾸준한 수익을 일으켜 드리는 것을 목적으로 개발 되었습니다. 지난 10여년간 누적된 방대한 데이터와 고수들의 실전 노하우를 기반으로 사용자의 포트폴리오를 실시간으로 리밸런싱하며 순간 차익을 얻어내는 유기적인 구조로 설계되어 있습니다.
국내 최초, 온전히 자동으로 운영되는 모바일 로보어드바이저

pure robo adviser

이지테크핀의 독보적인 DART 알고리즘과 VIF 기술을 바탕으로 이용자의 자산을 스스로 운영하는 완전 자동화된 절대적 퀀트 매매를 실현했습니다. 사람의 개입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조작 가능성을 배제하여 도덕적 무결성을 통해 특정 포트폴리오를 운영 중인 일부만이 아닌 다수의 수익을 실현하여 주식투자의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습니다.